본문 바로가기

그림

61 죽어버리다니 한심하구나

https://youtu.be/vSeLSchuydo

 

 

제작(하겠다고 빈둥거리다 허송세월 날려버린) 기간 : 1년

실제작기간 : 한 달 

 

사용 프로그램 : 어도비 포토샵, 애프터 이펙트, 마인크래프트?

 

 

 

 

 

 

 

구상

구상 자체는 무려 1월부터 해온 영상이었습니다만

아직 많이 부족한 실력에 아는 것도 별로 없어서 결국 고이 접어 폴더 안에 넣어놨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다시 보니 이제는 만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렇습니다 이 영상은 문제는 시간이 해결해준다가 아니라 시간이 지나 큰 내가 해결하는 것이다라는 걸 몸소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비포는 1월 그림이고 애프터는 영상에 사용된 그림입니다

예시는 더 많긴 하지만 볼 때마다 제 눈이 꾸겨지는 느낌이라 그나마 봐줄 만한 두 놈만 들고 왔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최선을 다해 그렸을 텐데 지금 보면 그냥 구리네요

그만큼 실력이 늘었다는 의미겠죠?
여러분도 자기 그림이 못나 보인다면 그만큼 발전했다는 의미이니 너무 자책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나름 등장인물들 설정도 다 잡아놨었는데 영상에는 잘 표현하지 못한 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용도 열심히 그렸습니다

사실 제가 옛날에 작업한 그림 때왔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등장하는 몬스터들이나 마크 창은 진짜 마크 스크린샷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제가 30분 동안 야생을 한 결과물입니다

다이아몬드는 뜰님밖에 없고 다른 분들은 철도구만 사용한다는 설정을 지키기 위해 다이아몬드 도구들을 버리고 찍었지만 뭐.......

 

 

 

그리고 개뜬금없이 덕개님이 물병을 던지게 된 이유는

이 영상 때문입니다

 

 

용사운터마법사꾸몽은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거 맞습니다

신의 심판을 받게 된다!

아무튼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었기도 하고, 과거의 내가 못했던걸 해내고

올해의 시작과 끝을 같이한 영상인지라 더욱 뿌듯하네요

 

 

'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63  (14) 2022.02.01
62  (10) 2022.01.13
60 생존신고  (20) 2021.12.23
59 미수반  (15) 2021.10.26
58  (26) 2021.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