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뜰티비 팝업스토어 다녀온 만화

 

 

 

 

※ 각색 및 과장된 표현, 사담과 헛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잠뜰티비 구독과 좋아요

 

 

 

 

 

 

 

 

 

 

국밥 엔딩

 


진짜 후기

 

입구 뿐만이 아니라 팝업 주변에 사람이 엄청나게 붐볐음

222만 잠뜰티비의 위력을 몸소 느껴볼 기회였습니다

젠장... 또 잠뜰티비야 난 숭배해야만 해

 

 

 

입구부터 정말 귀엽습니다

경품 추첨할 수 있는 곳이랑 편지를 넣을 수 있는 우체통도 있었는데

저는 글을 잘 못 쓰기도 하고 마지막으로 편지를 써본게

학창 시절 어버이날 기념 편지 쓰기라 그냥 넘어감

 

정말 넓고... 정말 귀엽습니다

 

디테일한 부분들도 세심하게 잘 꾸며놔 구경하기 바빠서

사진을 별로 못 찍었습니다ㅋㅋ

 

그림들 진짜 귀여운데 모아서 일러스트집으로 내주면 안되나

 

굿즈존은 정신이 없어서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고

포토존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근처에도 못 갔습니다ㅋㅋ

 

이런 행사는 난생처음 가보는 건데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사람도 엄청 많았지만 다들 질서정연하게 움직여서

별 탈 없이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이런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준 잠뜰티비한테 정말 감사하네요

10주년은 물론 100주년까지 같이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제가 그때까지 살아있을진 모르겠지만....

 

 

 


 

굿즈는 그렇게 많이 안 샀습니다

그냥 뱃지 여섯개만 얻으려고 했는데 세개를 더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뭐 제가 갔을 때 품절이라 못 산 굿즈도 있어서

나중에 온라인 판매 열리면 진짜 80만원 쓰겠는데ㅋㅋㅋㅋㅋ

 

뒷배경은 티셔츠입니다

대충 다이소에서 A3 사이즈 액자 사오니까 크기가 맞음

 

M으로 샀는데 평소 입는 L이랑 크기 비슷한 걸 봐선

옷 사실거면 평소 자기가 입는 크기보다 작은 걸로 사세요

 

근데 지금 이렇게 보니까 무슨 박제해 놓은 거 같네

박제가 되어버린 티샤스를 아시오

 

그리고 팝업스토어 가실 거면 무조건 인형 하나 이상은 사시길 바랍니다

진짜 후회 안 합니다

 

정말 귀엽고...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워 만지는 느낌이 실헙니다....

 

 

삐리뽀도 정말 귀엽습니다

그런데 다 좋은데 얘가 진짜 밝습니다

 

진짜

 

진짜 밝습니다;;

 

물론 다다익선이라 하지만

이 정도면 뭐 태양이랑도 맞붙겠네요

그래 우리 삐리뽀 짱먹으렴

 

 

 

 

 포장도 진짜 세심하게 디자인한 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이웃좀 엔딩이 각성한 삐리뽀가 시간을 되돌려

이웃들을 전부 살리고 다 같이 행복하게 사는 거 맞죠?

 

 

마지막은 모닝커피와 잠뜰국밥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누군가든 무언가든 마음껏 사랑할 수 있다는 건

정말 축복받은 것 같습니다

맞음 할말 다 떨어져서 아무 말 중임

잠뜰티비가 어서 월클이 되어 디즈니랜드처럼 픽셀리랜드를 열어줬으면 좋겠습니다


팝업스토어의 명물인

봉인된 각별로 마무리